우리은행×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100만 명 돌파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출시한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서비스 신규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0월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3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두 달이 채 되기 전에 거둔 성과다. 금융권에서는 별도 앱 설치 없이 삼성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편의성’과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률’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양사는 이번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12월 15일부터 진행한다. 삼성월렛 머니로 오프라인 결제 시 △기본 0.5
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현대자동차가 법인 구매 시 제공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 맞춤 사용처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법인 고객을 위한 기업용 솔루션 구매도 가능해진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고객서비스로, 자사의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다. 고객들은 이 포인트를 신차 구매부터 자동차 용품, 주유, 백화점, 인기 프랜차이즈 매장 등 약 70여 개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법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포인트 사용처 확대를 위해 ‘비플페이’와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법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업무용 솔루션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도록 B2B 영역까지 사용처를 확장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업 솔루션으로는 국내 1위 경리업무 자동화 솔루션 ‘AI경리나라’, 국내 시장 1위 협업툴 ‘플로우’ 등이 있다. 더불어 비플페이는 현대자동차 법인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앞으로도 기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법인 고객을 위한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확장해 갈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자사가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법인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비플페이 제휴를 통한 B2B솔루션 이용을 계기로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