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100만 명 돌파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출시한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서비스 신규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0월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3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두 달이 채 되기 전에 거둔 성과다. 금융권에서는 별도 앱 설치 없이 삼성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편의성’과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률’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양사는 이번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12월 15일부터 진행한다. 삼성월렛 머니로 오프라인 결제 시 △기본 0.5
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 KT&G(사장 방경만)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에서 담배 부문 1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KT&G,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소비생활과 밀접한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공신력 높은 지표다.
KT&G는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KT&G는 `에쎄(ESSE)`, `레종(RAISON)`, `보헴(BOHEM)` 등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2017년에는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릴 솔리드(lil SOLID)`를 출시했으며, 이후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릴 에이블(lil AIBLE)`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디바이스 플랫폼을 선보였다.
사용자 경험과 취향을 고려한 하이테크 기술과 편의성이 장착된 `릴(lil)`은 전자담배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김혜수 KT&G 브랜드1실장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KT&G가 18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T&G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