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이 게임이 된다… 등산 앱 ‘우오봉’ 1기 캡틴 30인 공개 모집
등산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스포츠’와 ‘게임’으로 재해석한 신개념 등산 플랫폼이 등장했다. 우리봉우리(대표 임수영)는 12월 19일 ‘우오봉’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며, 플랫폼 내에서 공격대를 결성하고 이끌어갈 ‘1기 캡틴(공격대장)’ 3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오를 봉우리’의 줄임말인 ‘우오봉’은 힐링과 친목 위주였던 기존 등산 문화에 전략, 협동, 정치, 경쟁 등 게임적 요소를 도입한 리그형 등산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단순한 등산객이 아니라 리그의 ‘캡틴’ 혹은 ‘대원’이라는 정체성을 갖고 자신만의 서사를
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온라인삼국지2’의 인기 서버 ‘초심’이 1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삼국지2 포스터
2024년 4월 첫 선을 보인 ‘초심’ 서버는 오리지널 전장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이계의 낙양, 어둠의 남만 등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전장의 밸런스 조정과 아이템 시세 관리 등 운영의 안정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으며 지난 1년간 탄탄한 서비스를 이어왔다.
이번 1주년 대축제에서는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90레벨 점핑 캐릭터와 +10 구룡장비 세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비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중반부 주요 콘텐츠를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평소 특정 시즌에만 진행되던 전마 이벤트, 유저 참여형 OX 퀴즈, 공식 방송인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삼국지2’는 가장 처절한 전장 ‘핏빛 홍릉’과 업데이트 예정인 캐릭터 신규 스킬을 미리 공개하며, 향후 콘텐츠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신규 스킬 예상’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까지 선물한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이호형 대표는 “지난 1년간 온라인삼국지2와 초심 서버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1주년 축제를 통해 더욱 깊은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 중심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오래도록 함께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